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천 퍼블릭 골프장 ‘필로스CC’, 리모델링 후 그랜드 오픈
구리포천 고속도로로 강남에서 40분.. 5월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

20여 년간 회원제로 운영되던 필로스CC가 지난해 4월 퍼블릭 골프장으로 전환한데 이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전체적인 리모델링을 마치고 그랜드 오픈했다.

클럽하우스 외관부터 리셉션, 라커룸, 사우나 시설, 게스트하우스, 미팅룸, 레스토랑 등이 더욱 쾌적하게 바뀌었으며, 코스 관리 업체를 선정해 코스 및 잔디의 품질도 철저하게 관리한다.

특히 레스토랑은 일품요리만 제공하던 예전과 달리 골프장 최초로 46종의 호텔식 뷔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행했다. 라운딩 전에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딩 후엔 일품요리도 판매하고 있다.

골프장뿐 아니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분도 개선했다.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 카테고리를 추가하였으며 더욱 편리한 사용을 위해 UI를 변경하였다.

필로스CC 관계자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서비스 개선 덕분인지 벌써부터 부킹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실감한다”면서 “온 가족이 방문할 수 있는 휴식처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리포천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에서 40분대에 도달할 수 있게 된 포천 골프장인 필로스CC는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에 위치하며, 동코스와 서코스, 남코스 등 총 18홀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생일자 동반 내장 시 그린피 1인 면제 + 라운드 전 식사제공 △1962년 이전 출생 고객 동반 내장 시 그린피 1인 면제 + 라운드 전 식사제공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주 월요일 여성고객 전 시간대 10만원 + 라운드 전 식사제공 △ 개띠 고객 동반 내장 시 그린피 1인 면제 + 라운드 전 식사제공의 혜택을 주는 상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