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완벽한 제주도 버스 여행은 ‘편안한제주도여행’을 통해!
단골고객 많은 ‘편안한제주도여행’ 타고 신비의 섬 제주 투어

최근 제주도가 국민 휴양지로 다시금 떠오르며 TV 속 예능 프로그램에 부쩍 자주 소개되고 있다.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거닐고, 자연을 품은 경치를 느끼고, 영양이 풍부한 제주산 해산물을 즐기는 모습은 당장이라도 답답한 도시를 떠나 제주도 여행을 꿈꾸게 만든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주도 효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은 물론, 맛 좋은 먹거리까지 가득한 제주도는 어딜 가도 아름다운 이 계절에 가장 좋은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

여럿이 떠나는 제주도 여행은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의 날씨와 장거리 운전, 술이 한잔 생각나는 제주 여행지에서는 운전 걱정이나 목적지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할 수 있는 버스 패키지가 최적.

버스로 제주도 여행을 즐기기에 단골고객이 많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투어 업체가 있다. ‘편안한제주여행’ 제주도 전문 투어 업체는 제주도 여행의 전문 기사와 가이드가 처음부터 끝까지 투어를 책임진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주도 여행 전용 차량과, 연료, 보험, 전문 기사와 가이드가 포함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완벽한 제주도 버스 여행을 선사하는 ‘편안한제주여행’ 업체는 제주도 가볼 만한 관광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관람이 가능하다.

‘편안한제주여행’ 업체를 통해 투어를 진행하면 12인승까지 가능한 승합차 투어, 25인승 미니버스, 35인승 중형 전세버스 등 다양한 버스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편안한제주도여행’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 전화도 가능하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