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가은, 악플에 해명 “딸 다칠 뻔한게 자랑? 순수하게 봐주세요”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방송인 정가은이 자신의 딸 사고를 SNS를 통해 전한 것과 관련된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정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난 진짜 울 소이(딸) 다칠 뻔하고 너무 놀라고 속상했지만..다른 아기들한테 이런일 없었음 하는 마음에 서둘러 인스타에 글 올린건데..그게 기사가 나고. 그걸보고 또 악성댓글을 다신분들이 계셨나보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정가연 인스타그램]

이어 “정말 순수한 마음에 이런사고가 날 수도 있다는 얘기를 해주고 싶었던거예요..제가 미치지않고서야..무슨 딸 다칠뻔한게 자랑이고 이슈라고..그러자고 올렸겠어요ㅠ.ㅠ 그냥 좀 순수하게 바라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전하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저렇게 저 응원해주시고 공감해주시고 저로 인해 경각심이 생겼다하시고..제가 원한건 저거거든요”라며 “이런거 왜 하냐고요? 이런거까지 왜 올리냐고요? 이건 방송도 아니고 돈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제 공간이고 제 인친들과 많은것들을 공유하고 공감하고 서로 도와주고 때론 도움도받고 위로받고 위로해주는 그런 공간이기때문이예요.. 제발..부디.. 우리 서로 착한마음으로 바라봤으면 좋겠어요..서로서로~~~~ 공기도 안좋은데.. 마음이라도 좋게 먹읍시다 사랑합시다 네!!!!!!!”라고 당부했다.

앞서 정가은은 딸 소이 양이 엘리베이터에 손이 끼는 사고를 당했다는 글을 SNS에 올려 관심을 모았던 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