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들어야 할 특급조언 나 혼자 매매, 개인투자자가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들어야 할 특급조언
나 혼자 매매, 개인투자자가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
오랜 경험이 있는 전문가의 생각과 조언을 듣자


워런 버핏(Warren Buffet)은 “실패하는 투자자가 가장 잘못하고 있는 것은 기존의 잘못된 견해들이 유지되도록 새로운 정보를 부정하는 것이다”고 했다.

대다수 개인투자자는 '주변에서 들었는데, 이 종목에 호재가 있다더라'는 얘기나 급등하는 종목을 보고 흥분된 마음으로 나 혼자 판단하고 매수 버튼을 누른다. 이후 매수한 주식이 반 토막 나더라도 '언젠가는 오르겠지' 하는 마음으로 전전긍긍하다 손쓸 수 없는 지경에 이를뿐이다. 나 혼자 한 결정과 판단이 틀렸다는 사실과 손실을 받아들이지 않으려는 뇌의 방어기제가 발동하기 때문이다.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근거 없는 소문이나 급등에 흥분하지 않고, 기업의 가치,실적,성장,외국인·기관 매매동향과 향후 전망과 주가 분석 등 매우 정밀하고 객관적인 분석을 통해 주가의 흐름을 명확히 견지하는 투자관점을 세워야 한다.

이러한 투자관점을 세우지 못하는 개인투자자는 증권투자에 오랜 기간 몸담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며, 이 도움으로 현재 가격의 적정성, 이익과 손해를 확정할 미래가격을 예측할 수 있게 되어 급등이나 급락이 있더라도 심리적인 안정을 가지고 투자할 수가 있다.

4월초 선보인 제5원소 비전 전문가의 무료상담 서비스는 개인투자자의 투자관점을 뚜렷이 세울 수 있도록 증권투자에 오랫동안 몸담고 있는 전문가의 투자관점을 듣거나 매매추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업 가치분석을 바탕으로 투자관점이 확실한 종목들만 골라 매매할 수 있게 도움을 주므로 수익은 물론 심리적인 안정감을 가지고 투자에 이르게 한다.



확실한 분석과 투자관점을 가진 비전 전문가의 조언은 주당 1만원에 산 주식이 단기간에 2만원이 되더라도 급하게 매도하지 않고 더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게 하며, 반대로 손실 시에는 투자관점에 따라 미련 없이 매도할 수 있도록 한다. 확실한 투자관점 없이 손실을 인정하지 않으려는 나 혼자 투자의 잘못된 투자 행보를 단숨에 바꿀 수 있다.

개인투자자는 무료 카톡채팅방에 입장 후 스마트폰만 들고 있으면 자신이 매수한 종목의 상태와 향후 매매전략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고, 매수할 종목들에 대한 추천과 해당 종목들의 확실한 투자관점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추천받은 종목은 매수뿐 아니라 매도시점에 매도사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매매 기간에 따라 추가 매수와 현황 및 전망에 대한 코멘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어 심리적인 안정을 가지고 투자를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국내 주식시장의 변동성과 관계없이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또 한 명의 무위 전문가가 야간에 매매하는 해외선물 매매를 이끌어주므로 국내 주식시장이 좋지 않은 날에도 24시간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기한 없이 계속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라면 언제라도 꼭 한 번쯤 방문해야 할 서비스이다.

PC나 스마트폰에 카카오톡만 설치되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지금 바로 전문가의 무료 상담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카톡 무료상담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open.kakao.com/o/gyx1ACJ
(연결이 안되면 브라우저에서 위 주소로 연결)


<보유종목 분석을 원하시면 카톡에 입장하셔서 종목/매수가/투자비중으로 문의> (예)삼성전자/2,500,000원/30%



[관심종목] 필룩스 033180 셀루메드 049180 인스코비 006490 SK하이닉스 000660 셀트리온 068270 네이처셀 007390 에스맥 097780 좋은사람들 033340 나노메딕스 074610 제룡전기 033100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당사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본 기사 내용은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