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삼근,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 출시

홍삼 건강제품 브랜드 한삼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포츠서울과 지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18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건강식품-홍삼류) 선정된 한삼근은 황제황용단이 폭발적인 인기로 출시 3개월만에 25,000박스 판매를 돌파하면서 다양한 제품라인 개발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의 환 형태보다 휴대와 섭취가 편한 스틱라인과 프리미엄 라인을 동시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은 365홍삼스틱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기존의 홍삼농축액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성식품으로 인정 받았다. 

한삼근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은 진노세이드 함량이 가장 높은 국내산 6년근 인삼을 원료로 만들었다. 홍삼의 건강 개선 효과는 다양하다. 모두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노세이드의 약리효과다. 대표적으로 피로회복이다. 

우리 몸은 근육에 피로물질인 젖산이 쌓였을 때 피곤함을 느낀다. 이때 진세노사이드는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것은 면역력 증진 효과다. 홍삼은 면역세포의 기능을 활성화해 체내 면역력을 끌어올린다. 또한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주며,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에도 좋다. 원료의 수급부터 가공·유통·판매에 이르기까지 제품화에 필요한 모든 공정이 철저히 관리하여 까다로운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마저 통과했다.

휴대가 간편하여 밖에서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한삼근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은 공식 쇼핑몰 및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