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너원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예약만으로 베스트셀러 1위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10일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워너원의 2017년 비하인드 활동 사진 300장과 멤버 개인별 특별 인터뷰가 수록된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팬들 사이에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책은 4월22일 출간된다.

예스24집계에 따르면, 지난 주 1위에 올랐던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는 한 계단 내려가 2위에 머물렀다.


대화법, 처세술을 알려주는 실용 도서들의 인기는 여전했다. 일과 관계를 성공으로 이끄는 대화 기술을 소개한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은 전 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알려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두 계단 내려간 8위에 자리했다.

정문정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여섯 계단 떨어진 10위로 다소 주춤했으며,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두 계단 내려가 14위에 머물렀다. 올 초부터 불거진 ‘미투 운동’으로 인해 젠더 관련 도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의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은 11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내려간 5위에, 역주행중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7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미스터리 소설 ‘게임의 이름은 유괴’ 최신 개정판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