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8년 여름, 코리아헤럴드 해외 영어캠프 모집시작

[헤럴드 경제]코리아헤럴드의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사이판 총 5국가를 중심으로 미동부 캠프, 미서부 캠프, 뉴질랜드 캠프, 싱가포르 캠프, 필리핀 캠프, 아이비나사 캠프, 사이판 캠프 총 7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름 방학을 앞두고, 미래 꿈나무들의 영어교육을 위해 학부모들의 관심이 해외영어캠프로 몰리고 있다. 매해 참가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코리아헤럴드 해외캠프는 영어실력 향상이라는 목적을 넘어서 주입식 교육이 아닌,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문화체험을 하는 ‘체험형 영어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여름 방학 기간이 짧아지고 있는 만큼 코리아헤럴드 영어캠프는 방학을 알차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 미동부메릴랜드 썸머캠프+IVY탐방
명문 사립학교에서 실시되는 썸머캠프다. 미국 또래 친구들과 함께 썸머스쿨에 참여하며 선진교육을 체험하고, 세계 최고의 아이비리그 명문대 탐방을 통해 미래 글로벌 리더를 향한 큰 꿈과 비전을 키울 수 있다. 예술, 게임, 스포츠, 음악 다양한 필드트립, 집중ESL등 다양한 프로그램 안에서 자연스럽게 국제 친구들을 사귈 수 있고, 사고력과 상상력 및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의 꿈과 비전 키우기 캠프
미국 서부의 명문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썸머프로그램으로 오전 ESL수업과 오후 미국인 친구들과의 액티비티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이다. 세계 최고의 첨단기술연구단지 실리콘밸리 및 U.C. Berkeley, Stanford대학 등 명문대 탐방을 통해 자신의 꿈과 비전을 구체화 할 수 있고, 2박 3일간 떠나는 샌프란시스코 투어를 통해 미국의 선진문화 체험과 함께 의사소통 능력 향상 및 학습동기를 유발하는데 효과적이다.

▶글로벌 마인드 향상, 높은 동기부여 선사하는 미국 아이비나사 캠프
하버드, MIT, 예일, 콜롬비아 등 세계 최고의 명문대학을 탐방하며 재학생, 졸업생과의 미팅을 통해 공부방법, 캠퍼스 생활, 글로벌 리더를 향한 비전을 공유하며 아이들의 비전과 꿈에 동기를 효과적으로 부여할 수 있다. 올랜도 나사 우주과학캠프에 참여하여 나사센터 우주인을 통해 우주인의 생활을 간접 경험할 수 있고, 미국 헐리우드 대표 영화장 및 미국 최대규모의 월트디즈니 파크에서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환경, 공립학교 스쿨링캠프
뉴질랜드 공립학교에서 정규수업을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4주간의 일정 동안 현지 학생들과 정규 커리큘럼 그대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캠프이다. 뉴질랜드 문교부가 선정한 최고의 공립학교에서 외국인이 현지 학교에 적응할 수 있는 준비된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또래 친구들과 뉴질랜드 교육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아시아의 중심지,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캠프
최고의 치안을 자랑하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과 진행하는 밀착 생활관리와 함께 영역별 집중 심화수업을 받는 캠프이다. 마리나베이부터, 볼거리로 가득찬 유니버셜스튜디오와 어드벤쳐코드, 사이언스센터 등 싱가포르의 화려하고 즐거운 곳을 방문하는 필드트립은 주 2회 이루어 지며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학습에 대한 의지를 높여준다.

▶알라방에서의 관리형 어학연수 영어몰입 캠프
필리핀 내 제일 안전한 지역에서 사설 경비원의 24시간 관리체재로 외부인과의 접촉이 차단된, 알라방 고급 빌리지 내에서 생활하게 된다. 100%필리핀 원어민의 영어수업으로 진행되며, 100시간 이상의 영어학습 및 북미권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교정수업으로 단기간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캠프이다. 수학수업은 격일제로 수학선행학습과 자기주도적학습 시간이 병행되므로, 학생들의 수학 응용력을 키워줄 수 있다.

▶가까운 미국, 사이판에서의 미국 학교 선진 교육 체험캠프
유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이판 최고의 사립학교에서 스쿨링 학생들은 ESL수업과 미국 정식 정규수업을 받는다. 검증된 100% 네이티브 국제학교의 현직 교사가 진행하는 영어 집중 교육과 스토리텔링 방법의 수업으로 논리적인 사고 훈련을 통하여 영어를 언어로서 접근하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방과후 수업까지 원어민 선생님이 직접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영어의 노출은 증가하고 자연스러운 환경 속에서 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해외영어캠프는 현재 선착순 10명에게 조기등록할인혜택을 최대 50만원까지 적용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청소년 외교 아카데미와 차세대 지식리더 포럼 등 여름방학 국내캠프도 모집 중에 있다. 8월3일~5일(2박3일) 동안 국제도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