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주소녀 엑시 여행 먹방 출연 “은서야 고정 뺏어갈게”
식신로드 시즌4, 다영과 인천먹방투어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우주소녀 엑시가 여행프로그램 ‘식신로드’ MC 선정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5일 방송되는 ‘식신로드 시즌4’에서는 우주소녀 엑시와 다영이 출연해 인천 맛집 투어를 선보인다.


오프닝 인사에서 엑시는 “데뷔 초부터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식신로드라고 밝혀왔는데 은서가 고정이 되었다”며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신영은 “양궁이네, 쏜다!”라며 엑시의 직설화법에 시원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한때 제작자였던 이상민도 “그거 오래 가면 큰일난다. 풀고 가야한다”며 충고해 엑시의 마음을 달랬다.

하지만 다영도 “제주에서 어머니가 식당을 하신다. 식신로드 제주 맛집투어 때 엄마 가게 가냐고 물었다”며 아쉬움 토로에 가세하자, 김신영은 “대체적으로 은서에게 서운한 것이 많다”고 놀렸고, 이상민도 “멤버들이 은서 쪽으로 시선을 두지 않는다”며 장난스럽게 상황을 몰아갔다.

이에 엑시와 다영은 급 당황해 한다. 둘은 미소지으면서, “은서 때문에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 사랑해~”라며 급 마무리해 정리되는 듯 했다.

그러나 시식 후, ‘한 줄’ 맛 평가에서 엑시는 “은서야 고정 뺏어갈게”라며 식신로드 MC자리에 대한 욕심일 다시 내비쳐,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대단한 먹성 때문에 다이어트도 늘 실패한다는 우주소녀의 리더 엑시와 먹기 위해 일부러 넉넉한 치마를 입고 왔다는 막내 다영의 활약상은 5일 오후 9시 K ST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