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인투자자, 이제 외롭게 투자할 필요가 없다.
개인투자자, 이제 외롭게 투자할 필요가 없다.

투자란 누구에게 기대어 하기보다는 선택과 결정을 오로지 나 혼자 해야 하는, 생각해보면 꽤 외로운 중대 결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막강투톱 플레이어의 카톡 무료서비스는 PC나 스마트폰에 카카오톡만 설치되어 있다면, 혼자 외롭게 투자할 필요없이 증권투자에 오랫동안 몸담고 있는 막강투톱 전문가의 생각과 조언을 듣거나 매매추천을 받을 수 있는 무료서비스이다.
막강투톱 카톡 무료서비스 바로가기 ▶▶

https://open.kakao.com/o/gYu4ynI
(연결이 안되면 브라우저에서 위 주소로 연결)


증권 카톡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게더에서는 국내주식에 해외선물을 장착한 막강투톱 플레이어의 카카오톡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막강투톱 무료 카톡서비스는 해외선물 투자대회 우승과 증권사 온라인센터장을 역임한 2명의 플레이어와 다수의 연구원들이 낮에는 주식매매 리딩을, 밤에는 해외선물 매매를 이끌어주므로 국내 주식시장이 좋지않은 날에도 24시간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는 서비스이다.





개인투자자는 무료 카톡채팅방에 입장 후 스마트폰만 들고 있으면, 주식의 매수 추천과 매도, 해외선물은 진입과 청산에 대한 실시간 카톡 메시지를 받아 매매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매매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향후 전망이나 대처방안에 대한 무료 상담도 제공하므로,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꼭 한번쯤 방문해야 할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지금 바로 막강투톱 플레이어의 무료 카톡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막강투톱 카톡링크 https://open.kakao.com/o/gIyIqoA [클릭]


[금일 카톡상담 중 일부입니다.] 카톡에 입장하시면 모든 종목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퐁**] [오후 1:25] 인프라웨어 2100 100% 입니다 [막강투톱_미다스] [오후 1:35] 인프라웨어 그래도 2000원 전후에서 잘 버텼는데 오늘 좀 많이빠집니다.. 몰빵하신건데 오늘 낙폭을 줄여주면서 다시 2000원까지 회복을 한다면 그래도 빠른 회복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주가는 굉장히 지루한 흐름으로 갈 수 있습니다. 오늘 의미있는 낙폭줄이기 시도가 나오지 못한다면 그때는 목표를 2000원으로 잡고 가셔야 합니다.

[한일*] [오후 1:26] 필옵틱스 33,850원 30% 입니다. 일부 또는 반정도 손절할까 생각중입니다.
[막강투톱_미다스] [오후 1:40] 필옵틱스는 진짜 이해가 안가는 종목중 하나인데 지금 주가가 굉장히 많이 빠져있지만 그래도 비싸지 않은 종목이라 판단되는데 지금 가격은 상장이래 최저가격입니다. 이전 가격이 없다보니 아무리 실적을 감안해도 바닥을 확인할 수 없다라는게 문제이죠.. 그리고 올해 실적전망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이쪽 전망이 안좋기 때문에 주가가 현재 하락하고 있다라고 봅니다. 반등이 나오면 매도로 가야 할 듯 한데 31000원정도에서 매도로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빈거울] [오후 1:27] 오스테오닉 9,550원 매수 했는데 손절해야 할까요.
[막강투톱_미다스] [오후 1:42] 오스테오닉은 지금 바닥다져가는 과정이긴 하지만 이전처럼 큰 시세가 당분간은 나오기 어려울 듯 합니다. 1만원이 강력한 저항선인데 9000원 손절잡고 깨지면 매도하시고 반등 나오면 9천원대 후반에서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전광*] [오후 1:29] 네이처셀 5만 물렷는데 지금일도 손절할까요?
[막강투톱_미다스] [오후 1:43] 네이처셀은 제가 뭐라고 말씀드릴 종목이 아니네요.. 그동안 계속 말씀드렸었지만 적정주가 산정이 안되는 종목은 건드리지 말아야 하는 종목인데 이 종목은 제가 셀트리온형제, 티슈진, 신라젠 등과 함께 종목분석이 불가능한 종목입니다.

[YouOnly****] [오후 1:39] SK하이닉스 70,800에 50%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막강투톱_미다스] [오후 1:45] 하이닉스는 최근 굉장히 강하게 움직였다가 지난주 후반부터 9만원 전후에서 횡보하고 있는데 최근 많이 올라왔으니 조정은 가격조정이든 기간조정이든 나올 수 있는 자리이죠.. 싸다라는 얘기는 수도 없이 들으셨을거구요, 비중이 많으시니 88000원 이탈시에는 절반정도 줄이고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다시 보는걸로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막강투톱 플레이어 관심종목 중 일부입니다.]
네이처셀 007390 필룩스 033180 파미셀 005690 신라젠 215600 셀트리온 068270 차바이오텍 085660 동성제약 002210 인스코비 006490 OCI 010060 삼성바이오로직스 207940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당사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본 기사 내용은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