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봉주“성추행 보도,프레시안에서도 말리는 사람 많았다고 들어”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정봉주 전 의원은 프레시안의 성추행 보도를 들었을때 서 있기도 힘들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고 심정을 밝혔다. 또 자신의 성추행 의혹을 ‘타진요’ 사건에 빗대기도 했다.

‘타진요’는 가수 타블로의 학력 위조 의혹을 제기한 인터넷 카페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를 줄인 것으로, 대중의 근거 없는 의혹 제기를 가리키는 관용구로 굳어진 말이다.

그는 지난 14일 자신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정봉주의 전국구’에서 성추행 의혹에 대해 ”타진요가 생각났다. 무슨 근거를 제시해도 또 거기에 대해서 반박을 낸다“며 ”한쪽은 증거, 한쪽은 증언“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그는 ”(성추행 의혹 보도를 접하고) 서 있기도 힘들 정도였다“면서 ”‘정말 내가그랬나? 무슨 일이 있었지?’ 하나도 생각이 안 나고 머릿속이 하얗게 됐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1시간 반 뒤에 기자회견을 해야 하는데 5분 전, 10분 전까지도 갈피를 못 잡았다“며 ”그때 기억을 더듬어서 만들어낸 것은 ‘제로’, 긴장이 되니까 하나도 안 나왔다“고 말했다.

그는 성추행 의혹 보도를 한 인터넷 매체 프레시안에 대해 ”프레시안 내부에서도 (보도를) 말리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한다“며 ”이런 것은 위험하다“고 비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