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투 지목’ 심현섭, “무혐의 처분 사항…명예훼손 고소 준비”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방송인 심현섭이 미투(Mee too) 가해자로 지목된 가운데 글쓴이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7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 예능 프로그램 갤러리에는 2011년 가을 심현섭에 의한 성추행을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심현섭이 데이트 신청을 하며 접근해 와서 수차례 채팅 후 만나게 되었다”며 “구석진 곳에 차를 주차하고 껴안고 옷을 벗기려 시도했고 싫다고 하니 (중략) 자신의 성기를 만져서 사정시켜 달라고 했다”고 했다.
[사진=osen]

그는 “정액을 닦은 물티슈를 비닐에 버리고 나를 집에 데려다 주었다”며 “내리자 마자 나는 너무 역겹고 무서워 (중략) 두려움에 집으로 들어와 우선 미국 한인 사이트에 심현섭을 익명으로 사건을 올리고 피해 사실을 SOS 요청했다. (중략) 네티즌들의 조언대로 정액이 묻은 비닐에 담긴 물티슈를 가지고 분당 경찰서로 바로 달려갔고 진술서 대질 심문 모든 절차를 거쳤”다고 했다.

글쓴이에 따르면 사건은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에 배당됐으나 심현섭은 증거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와 관련, 심현섭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미투가 이렇게 악용이 되는 것 같다. 나는 두렵지 않다”며 경찰 조사를 성실히 받아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특히 글쓴이를 무고죄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준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