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대아파트의 프리미엄 시대 시작, 목포 산정 대광로제비앙 금주 2월 28일(수) 오픈

목포 최초의 신개념 임대아파트를 선보일 대광로제비앙이 오는 2월 28일(수)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목포 산정 대광로제비앙은 산정동 992-7번지 외 26필지에 전용면적 80㎡ A, B, C 타입 총 416세대를 임대 분양하게 된다.

산정동은 목포의 전통적인 원도심으로써 주거인프라부터 남다르다.

우선 버스터미널, KTX 목포역, 고하대로, 양을로 등이 가까워 목포시내 전역과 빠르게 연결되며 목포시청, 홈플러스, 중앙시장 등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하다.

목포동초, 서해초, 대성초, 유달중, 홍일중, 청호중, 목포고, 목포여고, 혜인여고 등 학군도 우수할 뿐 아니라 단지 뒤 산정산과 산정생활체육공원은 생활의 쾌적함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유달산 조망권 확보와 남향 위주 배치도 단지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목포 산정 대광로제비앙은 월세부담이 없는 전세형 임대아파트로 오픈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기업형 임대아파트라 청약통장이나 주택유무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한 상품이다. 취득세, 재산세와 같은 세제부담도 없으며 무엇보다 전매무제한이라 재테크 수단으로도 유용하다.

대광건영은 2016 매경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수상을 비롯, 전국에 약 1만 6천여세대를 공급한 건설사답게 이번에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 4베이 4룸, 대형팬트리 등의 혁신설계 도입은 물론 수준높은 인테리어와 마감재 사용으로 임대아파트 그 이상의 품격과 주거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 오픈 이벤트도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 중이다.

먼저 오픈 3일간은 주택전시관 방문객에게 컵라면 1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며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샤넬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 내 카페테리아 운영으로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쉼터도 제공할 방침이다.

주택전시관은 목포시 옥암동 1225-5번지에 위치한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