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잔여세대 즉시 입주 가능,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는 입주가 지난 1월 17일부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입주를 시작한지 3주 정도 지난 지금, 비교적 높은 입주율을 보이며 속속 입주하고 있는 모습이다.

창을 열면 단지 앞 정원처럼 펼쳐진 일봉산의 푸르름을 조망 할 수 있고, 세련된 탑상형과 판상형을 조화롭게 구성한 입면설계도 돋보인다.
지상 주차를 최소화한 휴먼 네트워크 단지로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진 자연테마로 설계했으며, 채광과 통풍이 좋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주차대수 중 30%를 대형 차량이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확장형 주차공간으로 만들었다. “ㄷ”자형 주방, 넓은 드레스룸과 환기창 등도 눈길을 끈다.
단지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는 일봉산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고, 천안천 수변공원, 청수호수공원, 일봉산 워터파크 등의 거리도 가까워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입지도 좋다. 왕복 8차선 충무대로와 인접해 있고, KTX 천안아산역과 1호선, 장항선 봉명역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이용도 용이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일봉초교, 천안고교, 나사렛대학교, 천안중앙시장, 천안시청, 순천향대학병원, 천안충무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좋은 편이다.

최근 추진 중인 천안의 원도심인 역세권과 천안남산공원 주변에 추진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일봉공원 조성사업으로 아파트 인근에 휴양, 조경, 운동, 편익시설 등을 설치하는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다.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는 현재 잔여세대 분양 중이며 입주청소 지원, 세대 창 썬팅 지원,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등의 특별 혜택을 받으며 입주 할 수 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다가동 578번지 지하2층, 지상15~20층, 6개동으로 조성된 아파트 단지로 84㎡ A형 243세대, 84㎡ B형 77세대, 84㎡ C형 226세대, 총 546세대로 구성 되었으며, 설날맞이 이벤트로 방문하신 고객들에 한해 떡국떡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