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러리아百, VIP 혜택 높이고 문턱 낮춘다
- 연 500만원 이상 우수고객 ‘제이드’ 신설
- 원하는 곳에서 고가 보석ㆍ시계 쇼핑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VIP 고객의 혜택을 늘리고 문턱을 낮춘다. 연간 500만원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VIP 등급을 신설해 20~30대 젊은 고객들의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일부터 이같은 내용의 새로운 VIP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갤러리아백화점이 1일부터 VIP 고객의 혜택을 늘리고 문턱을 낮추는 새로운 VIP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은 갤러리아 명품관 외관.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이번에 신설된 제이드 우수고객 등급은 그동안 연 20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부여하던 VIP 제도를 연간 500만원 이상을 구매 고객으로 확대한 것이다. 제이드 등급 고객에게는 정상상품 기준으로 상시 최고 5% 할인 제공과 생일 기프트 증정,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무료 음료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VIP 고객에 대한 혜택도 늘어났다. 고가의 보석과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은 원하는 장소에서 ‘1대 1 컨설팅(PS to door)’을 제공받을 수 있다. 수억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보석은 보안상의 위험으로 백화점 이외의 반출이 어려웠지만,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갤러리아 VIP 고객은 본인이 원하는 장소에서든 보석 쇼핑이 가능하다.

또 PSR등급(블랙&화이트) 고객에게는 백화점에 입점되지 않은 브랜드 상품을 구매대행 해준다. 할인한도 금액 내에서 정상상품 10% 할인과 동시에 명품브랜드도 구매금액의 100%를 인정해주는 마일리지 적립 등 차별화한 세일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또는 비즈니스 항공권으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천ㆍ김포 공항 라운지를 무료 이용할 수 있도록 항공 부문 혜택도 강화했다.

이외에 골프 무료 이용권과 그린피 금액권 증정, 호텔ㆍ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바우처 지급 서비스도 시행된다.

김윤식 갤러리아백화점 고객전략팀장은 “갤러리아백화점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등 업계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지속적인 VIP마케팅 강화로 프리미엄 콘텐츠 프로듀서로서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