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일건설 익산 ‘동산동’ ‘어양3차’ 오투그란데 100% 분양완료
2월초 오픈예정인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기대감 상승!

제일건설이 12월말부터 계약을 진행했던 익산 ‘동산동’ ‘어양3차’ 오투그란데가 한달여만에 100% 분양을 완료하였다.

제일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12월 오픈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았던 익산 ‘동산동’ ‘어양3차’ 오투그란데는 혁신평면과 다양한 특화설계는 물론, 최적의 입지조건과 미래가치 등으로 실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전 세대 1순위 청약마감에 이어 100% 분양완료를 통해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동산동’ ‘어양3차’ 오투그란데의 분양성공으로 2월초에 익산시 금마면에 공급할 예정인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전북 최초 전세대 테라스하우스로 설계되는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는 인근에 서동공원과 금마저수지는 물론, 다양한 산책로를 통해 자연친화적인 힐링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편리함과 단독주택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희소성과 함께 넓은 서비스면적을 통해 실사용공간을 최대한 확보하는 등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평면 자체도 각 층별로 전면테라스와 포켓테라스, 옥상테라스와 다락방 등으로 구성하여 소비자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상품을 구성하였고, 다목적 펜트리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최신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설계로 최대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였다.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인화동 1가 134-3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2월초 분양할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