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집에서 피부관리 가능한 LG 프라엘(Pra.L),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서 소개

동아 TV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에서 집에서 하루 9분 투자로 피부 탄력을 높이는 관리법으로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인 프라엘(Pra.L) ‘더마 LED 마스크’가 지난 17일 소개됐다.

LG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얼굴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기기다.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가 이마, 입가, 눈 밑 등 고민 부위에 집중 배치돼 한층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더마 LED 마스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인가를 획득,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방송인 양정원의 친언니로도 알려진 아나운서 양한나는 셀프캠을 통해 “사용법이 간단해 ‘1일 1팩’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다”면서 “2주 동안 자기 전 꾸준히 사용해보니 건조했던 피부에 수분이 차오르고, 모공이 쫀쫀해진 느낌이 드는 등 피부가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2중 안전장치로 눈부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고, 리필을 해야 하는 타사 제품들과 달리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으며 대용량 배터리로 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더마 LED 마스크’의 장점으로 꼽았다.

방송에서 양한나는 집에서 손쉽게 피부의 코어 탄력을 높여주는 방법으로 LG 프라엘의 ‘더마 리프트업 케어’도 함께 소개했다.

LG 프라엘의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 효과를 내는 복합 탄력 관리 기기다. 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 속까지 전달해 탄력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미세전류가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안면 리프팅에도 도움을 준다. 양한나는 스튜디오에서 직접 사용법을 보여주면서 “고주파와 LED를 활용한 ‘타이트닝 모드’와 미세전류를 활용한 ‘리프팅 모드’가 번갈아 동작해 V라인이 무너졌거나 눈꼬리가 쳐졌을 때 효과적이고, 유분기 없는 수분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이날 '뷰티 앤 부티'에 소개된 LG 프라엘에 대해 출연진들은 “사용이 간편해서 좋다”, “피부 미인 양한나가 소개한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간다” 등 긍정적인 평을 덧붙였다.

한편, ‘LG 프라엘(Pra.L)’은 지난해 9월 LG전자가 선보인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다.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LG 프라엘은 LG전자의 뛰어난 하드웨어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 안전성과 효능, 사용 편의성, 철저한 사후서비스로 홈쇼핑 첫 방송부터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홈 뷰티 기기 시장에 진출하자마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