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 웨딩박람회 개최…대구·경북 지역 예비부부들 눈길
혼수부터 허니문까지 합리적인 비용에 준비 가능

2018년 봄이 다가오면서 예비부부들이 본격적인 결혼준비로 분주하다. 비용이 많이 드는 결혼식을 최대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기 위해 발품을 파는 예비부부들도 적지 않다.

이와 관련해 원하는 웨딩 스타일을 한 눈에 비교하고 스드메부터 혼수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는 발걸음도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1등 웨딩컨설팅 기업인 웨딩앤이 주최하는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3일(토)과 4일(일) 양일간 대구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인근 지역인 칠곡, 고령, 합천, 창녕, 영천, 구미, 밀양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눈 여겨 볼 만하다.

웨딩앤 측은 예물부터 웨딩홀, 웨딩드레스, 스드메패키지, 허니문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특히, 박람회 기간동안 스드메 계약 시 맞춤정장을 전원에게 증정하고, 혼주메이크업, 생화부케, 가족사진, 식전영상, 모바일 청첩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상 드레스 무료피팅 및 신부메이크업 무료체험, 스냅촬영 체험 등 다양한 현장 체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18 새해맞이 연웨딩 단독기획전을 진행하여 고급 스드메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대구 웨딩박람회는 대구 및 경북 지역 인기 웨딩업체가 최다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가 될 것"이라며 "대구 뿐만 아니라 부산, 김해, 양산, 창원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시민들까지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본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쿠폰, 아빠곰만삭촬영,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