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농축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 강국 유럽서 구입 문의 쇄도
스위스 화장품, 덴마크 화장품 별칭 얻을 정도

고농축 화장품으로 유명한 고혼진(Kohonjin) 화장품이 뷰티 강국인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위스, 덴마크 등 북유럽을 중심으로 구매 문의가 쇄도, K뷰티의 인기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고혼진리퍼블릭의 뷰티 브랜드 고혼진은 뉴트리션크림, 스킨에센스, 마스크팩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농축 된 원료를 통해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 국내에서도 ‘고혼진 화장품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 한국에 거주하는 친구, 동료 등의 ‘지인 찬스’를 통해 고혼진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특히 화장품 강국인 유럽에서 구매와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에서 고혼진 화장품의 우수한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는 평가다.

이와 관련해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해외에서 고혼진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이 고무적”이라고 설명하면서 “이러한 현상은 다양한 기후변화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제품력이 해외 고객에게도 인정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고혼진 제품에는 주력 원료인 RG3, Compound-K와 8종 버섯,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추출이 고농축으로 함유돼 있다. 여기에 연꽃수와 황금누에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해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고혼진 화장품은 다년 간의 연구 끝에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해 영양성분이 피부 진피 층까지 흡수될 수 있는 방법을 적용했다. 흡수율이 높은 만큼 원료가 갖추고 있는 우수한 기능을 피부가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