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색다른 여행지 찾아 알리는 국민기자단 ‘다님’ 뜬다
관광공사 SNS 취재단, 2월4일까지 모집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오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이하 SNS) 취재단 ‘다님’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다님’ SNS 취재단은 많은 사람들이 가보지 않은 곳, 이색 장소, 기대하지 못했다가 얻은 새 경험 등으로 점차 다양화된 여행자의 수요에 부응,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다니며 현장감 있는 고품질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남녀노소 국민들로 결성하는 국민기자단이다.

요즘 이색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한국관광공사가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다니는 ‘다님’ 국민기자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함양 산삼캐기 여행 풍경.

1차는 본인이 작성한 여행 포토 에세이를 통해, 2차는 면접을 통해 평가, 선발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3~11월이다. 이들의 특색 있는 사진과 영상 콘텐츠는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적극 활용된다.

‘다님’ 모집관련 세부 내용은 22일부터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orea_di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한화준 국내온라인홍보팀장은 “다님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수요에 부응하고, 한국관광공사만의 특화된 여행 콘텐츠로 국내 여행에 새로운 인식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