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 1월 17일부터 입주 시작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가 1월 17일부터 입주를 앞두고 있어, 인근 공인중개사들에 문의가 많아 졌다. 단지 바로 앞에 아름다운 일봉산이 있어 자연이 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입지조건도 좋아 입주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충무로 인접, KTX천안아산역, 전철1호선 장항선 봉명역 등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천안점 이마트, 천안중앙시장,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천안충무병원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환경도 좋고, 일봉초등학교, 천안고등학교,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나사렛대학교 등 교육환경도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단지 내 산책로와 일봉산이 연결되어 있고, 청수호수공원, 천안천 수변공원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을 가지고 있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지상 주차를 최소화한 휴먼네트워크 단지로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진 자연테마를 설계했다. 대형차량의 주차가 용이하도록 넓은 주차장을 배치한 것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인근의 한 공인중개사는 ‘ㄷ’자형 주방, 넓은 드레스룸과 환기창을 설치 한 점 등을 장점으로 꼽으며, 최근 호재들이 잇따라 생기며 문의가 늘었다고 말했다.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다가동 358-2번지 일원에 지상15~20층, 지하2층, 총 6개 동으로 구성된 단지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