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 공략왕에 문화상품권 지급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가 '노래하는 호박성의 모험' 이벤트를 개최한 가운데 유저들이 이벤트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유저 커뮤니티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에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하며 알게 된 본인만의 팁과 공략법을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 내에 있는 '공략&팁'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최고의 공략을 작성한 1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5,000원권을, 우수 공략 작성자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내년 1월 11일(목)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가 존재한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내년 1월 11일(목) 오후 2시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노래하는 호박성의 모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기간 한정 아이템, 서번트, 예장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