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은테크, 액정타블렛 신규 브랜드 라인 EPIC 런칭
8192 Level 필압의 액정타블렛 EPIC 220 PRO 첫 공개

가성비 좋은 국내 액정타블렛 브랜드로 유명한 장은테크가 2018년 1월 액정타블렛 신규 브랜드 라인인 EPIC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던 장은테크는 이번 신규 브랜드 라인을 런칭하면서 첫번째 모델인 EPIC 220 PRO의 출시를 발표했다.

장은테크의 신규 브랜드 EPIC의 첫번째 모델인 EPIC 220 PRO는 8192 압력 감지레벨을 갖추며 기울기, 감도 등을 정밀하게 인식하여 더욱 정확하고 정밀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보다 효율적인 작업 및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모델이다.

출시를 앞둔 EPIC 220 PRO는 Win10, MAC과의 호환성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각종 유틸리티의 최신 버젼과도 호환이 가능,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장은테크의 디지타이저는 이미 와콤의 신티크 시리즈와 유사한 사양을 자랑하면서도 가격은 1/3에 불과해 우수한 가성비와 고객 요구에 발빠른 대응을 통해 국내기업인 장은테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장은테크 마케팅 차장은 “금번 EPIC 220 PRO 출시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 분야는 물론 의료, 교육 등 고객들의 선택폭을 높일 예정이다”며 “지속적인 A/S와 즉각적이고 유연한 대응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라인업 구축 및 사후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EPIC 220 PRO는 1월 셋째주 출시 예정이며 1월 첫째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장은테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