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홀로집에 맥컬리 컬킨 근황 “되찾은 리즈”
[헤럴드경제=이슈섹션] 크리스마스를 맞아 추억의 영화인 나홀로집에가 안방극장을 찾은 가운데, 이 영화의 주연배우인 맥컬리컬킨이 화제다.

지난 7월 미국의 뉴스 전문 채널 CNN은 맥컬리 컬킨의 지난 2014년 모습과 이번달에 찍힌 사진을 비교하며 “맥컬리 컬킨의 근황 사진은 그의 팬들로부터 격찬을 듣기에 충분해 보인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CNN은 “맥컬리 컬킨이 드디어 건강을 되찾은 것 같다”, “2017년엔 뭔가 새로워진 모습이다”, “맥컬리 컬킨을 놀리던 사람들 다 어디 갔어? 이제 다시 팬들의 사랑을 되찾을 거야”라는 반응을 보인 SNS글을 소개하며 그의 근황 사진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조명했다.

[사진=CNN]

맥컬리 컬킨은 아역시절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나 이후 마약 중독, 알코올 중독 등의 고초를 겪었다. 그러나 최근에 공개된 맥컬리 컬킨의 사진에서 이전과는 사뭇 다른 그의 건강한 모습을 엿볼수 있었다.

맥컬리컬킨은 1980년 뉴욕 출생이다. 1980년대말 아역배우로 시작하여, 90년 대히트작 ‘나홀로 집에’를 통해 일약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다.

스타 아들을 이용, 돈벌이에 급급했던 그의 부모는 1995년 이혼하면서, 1997년까지 재산과 양육권을 놓고 법적인 논쟁을 벌이기도 했다.

1998년 맥컬리컬킨은 레이첼 마이너와 결혼을 했으나 2000년 이혼했다. 2003년 ‘파티 몬스터’를 통해 10여년만에 영화계에 복귀했다.

2004년 9월 17일 친구가 운전하던 승용차를 타고 가던 중 과속 단속 과정에서 0.5온스의 마리화나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없는 약물을 소지한 것이 발견돼 입건, 선고유예를 받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