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레뷰, 20일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1차방송 완판 앵콜요청…20일 19시 40분 롯데홈쇼핑 통해 2차 방송예정

‘이종석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셀레뷰(대표이사 임민규)는 지난 9일 론칭 방송과 동시에 매진 사례에 힘 입어 오는 20일 19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배우 오윤아가 직접 출연하며 제품시연 및 생생 후기를 공개 해 화제를 낳기도 했던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의 첫 방송은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물론 SNS를 통해 #아기팩트 #케어팩트 #원조 블랙팩트 #블랙세럼 팩트로 알려져 있는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는 블랙 다이아몬드외 10여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블랙 세럼이 무려 70%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남다른 빛커버로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결로 연출해 준다. 뿐만 아니라 블랙 세럼이 마블링 된 화려한 외관과 피부 속까지 생각한 성분 처방으로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 케어까지 가능하다.

특히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 구성 성분 중 블랙 다이아몬드,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등 초 고가 프리미엄 성분은 피부 노화가걱정되는 겨울철이나 건조함 때문에 팩트 사용이 어려웠던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으로 ‘하루종일 촉촉하다’,’피부가 화사해 보인다’게 소비자의 반응이다. 또한 1세 미만 아기피부에만 존재하는 23가지 아미노산 성분과 노벨상 수상 성분으로 #일명 아기단백질 팩트, #아기팩트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셀레뷰 관계자는 “론칭 방송 매진에 힘 입어 2차 앵콜 방송 일정이 빠르게 편성된 것 같다”며 “지난 방송에서 보여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셀레뷰는 지난 4월 론칭한 뒤, 왓슨스 및 부츠, 엘큐브, 슈가컵 등 국내 굴지의 H&B와 두타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등에 입점하는 동시에 해외 영업망을 확충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을 펼치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