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녹색어머니회는 빅마마 출신 이지영”…‘복면가왕’ 레드마우스는?
녹색어머니회 이지영 “빅마마 출신 편견 깨고 싶었다”

‘녹색어머니회’로 등장한 이지영. [사진=MBC ‘복면가왕’]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한 녹색어머니회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청개구리 왕자’의 왕좌를 뺏기 위한 도전자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가왕후보 결정전에는 레드마우스가 블랙핑크의 ‘휘파람’을 편곡해 불렀고, 녹색어머니회는 장혜진의 ‘내게로’를 불러 귀를 사로잡았다.

투표 결과 ‘레드마우스’가 이겼고, 녹색어머니회의 정체는 빅마마 출신의 가수 이지영으로 밝혀졌다. 이지영은 “빅마마 출신이라는 게 올드하다는 편견이 있어 나오게 됐다”며 출연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지영은 깨고 싶은 편견에 대해 “빅마마로 데뷔했을 때가 스물셋이었다. 그때부터 팀 이름이 무겁다 보니 옛 사람 같은 느낌이 있는 것 같다. 그걸 깨고 싶어서 소녀시대의 노래도 과감하게 선택해 보고 그랬다”고 말했다.

이지영은 “오랜만에 방송을 하다 보니 연습을 조금 많이 했나 보다. 컨디션이 베스트가 아니었다는 게 아쉽다”고 하면서도 “3라운드까지 간 것도 즐거웠다. 목소리만 듣고도 기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 가왕 결정전에서는 가왕 ‘청개구리 왕자’는 샘김의 ‘후아유’를 불렀으나, 레드마우스에게 패하며 정체를 밝히게 됐다. 가면을 벗은 ‘청개구리 왕자’는 십센치 권정열이었다.

권정열은 “너무 떨리고 긴장하는 게 무서웠다. 뫼비우스의 띠로 출연했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씨 추천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무대에 오르면 힐링 되는 부분이 있다고 했는데 저는 그 정도로 힐링은 못 했다. 너무 긴장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새 가왕인 ‘레드마우스’의 정체로는 독특한 음색을 지닌 가수 선우정아라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