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디조이, 모바일 퍼즐게임 '드림 2048' 사전예약 돌입


- 꿈이 이루어지는 중독성 강한 게임
- 참가자 전원, 총 3만원 상당 아이템 획득

 

   

꿈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퍼즐로 풀어낸 모바일 게임 '드림 2048(Dream 2048)'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드림 2048'은 신생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의 두 번째 모바일게임으로 전작인 '갤럭시 오브 2048'의 단점을 보완한 작품이다. 인디조이는 엔도어즈에서 '영웅의 군단' 개발 과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총 3명으로 구성된 개발사다.
'드림 2048'은 전작의 가볍고 쉬운 조작성에서 난이도를 더욱 낮추고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유저가 좀 더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평소에 먹고 싶던 초콜릿을 비롯해 갖고 싶던 장난감, 타고 싶던 놀이기구 등을 퍼즐을 통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으며, 우주선을 수집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기존 2048 게임에 익숙한 유저는 물론 퍼즐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 가능해, 여성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나 노인 등 다양한 유저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인디조이 조한경 PD는 "전작인 '갤럭시 오브 2048'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드림 2048'의 자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가장 쉽고 중독성 강한 2048 게임이란 평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국내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전예약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 2048'은 12월 중순 한국에서 먼저 론칭한 뒤,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에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참가자 수에 따른 추가보상이 지급된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