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천대, 제9기 가천CEO아카데미 수료식 성료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가천대학교는 6일 메디컬캠퍼스 간호대학 대강당에서 제9기 가천CEO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길여 가천대 총장을 비롯해 이태훈 가천대 길병원 의료원장, 이근 가천대 길병원장, 노연홍 가천대 부총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길여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1년간 배운 리더십, 인문학, 건강관리가 회사의 경영과 장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열심히 학업과 일을 병행하신 CEO분들께 감사드리며 가천길재단이 평생파트너가 되어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료식에서는 현대자원㈜ 대표 최동철 제9기 원우회장 등 53명이 수료증을 받았으며, 후학양성을 위해 학교발전기금 5000만원이 전달됐다.

이번 9기는 지난 3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의ㆍ생명 분야를 비롯한 건강관리, 인문학, 문화, 예술, 리더십, 자산관리, 노후생활 설계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수강생은 부부 건강검진 무료, 평생 1대 1 주치의 제도 및 가천대 길병원 VIP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병원 이용 시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천대 동문자격 부여 등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하다.

한편, 가천CEO아카데미는 학교와 지역사회 오피니언 리더들과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주 1차례, 1년에 걸쳐 진행된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