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지난 29일 사랑의 연탄, 쌀 배달 나눔 행사 가져

[헤럴드경제] 연말에 접어들어 연일 이어지는 강추위 속에서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는 나눔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NH농협 경북영업본부는 의성군에 ‘사랑나눔 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으며, 경기농협은 사랑의 김장 및 연탄나눔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캠코 부산지역본부는 취약계층 김장나눔에 동참하고 아동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의 행사를 가졌다. 이러한 가운데 강연, 모임문화 플랫폼인 굿마이크LSA 미래로 봉사단이 지난 29일 세계로TV와 함께 사랑의 연탄, 쌀 배달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굿마이크 LSA 미래로 봉사단 윤세진 단장(근우산업이엔지 대표)을 비롯해 장혜원 부단장(신흥정보통신 대표), 최재순 부석종합건설 대표, 노시형 이지건설 대표, 김상민 온리포유 대표, 박정욱 K&J 픽쳐스 대표, 이정원 아미고 디자인 대표, 지종현 태림건설 대표, 방상봉 아하식품 대표, 유현상 베스트무빙 대표, 고희경 희경건설 대표, 이남임 유진컨설팅 대표, 진찬수 피데스메이트 대표, 배우 이달형, 개그맨 김정렬, 한재진 굿마이크 교육본부장(방송인) 등 50여 명이 참석해 연탄 1만장과 쌀 150포를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에 기부했다.

굿마이크 LSA 미래로 봉사단은 굿마이크 표영호 대표(방송인)와 LSA 봉사단 윤세진 단장이 만든 단체로 해마다 김장과 연탄배달 봉사 등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서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이번 행사에는 굿마이크 LSA 15기 원우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한세원 본부장, 구구엔터테인먼트 구자민 대표, 디자인생선가게 조진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세계로TV는 '부의 창출과 나눔'이라는 모토를 적극 실천하며 사회 곳곳에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김 대표는 회사 소재지인 합정동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불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으며, 세계로TV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의 미래를 만들어주는 행보 역시 활발히 이어갔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