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GS홈쇼핑 조기매진
1차 론칭 방송 조기 매진으로 완판 기록

‘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이 GS홈쇼핑에서 전 컬러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1차 론칭 방송에서 10분의 방송시간을 남기고 완판을 기록했다.

SD살롱클리닉 헤어 칼라 크림은 SD생명공학과 살롱클리닉의 기술력과 함께 27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라뷰티코아 대표 원장 현태 원장이 함께한 제품이다. 라뷰티코아를 그대로 옮긴 듯한 일명 ‘청담미니살롱’이라고 불릴 만큼 고급스러운 구성품과 함께 현태 원장이 구현하는 기술력과 컬러노하우를 제품에 녹여 집에서도 간단하고도 고급스러운 발색을 구현 할 수 있는 컬러와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보다 큰 혜택과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을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은 새치염색과 멋내기 염색이 가능한 제품으로 염색제 자체에 모발 광택, 모발 큐티클 손상 완화, 모발 탄력, 모발 볼륨, 모발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증받은 제품이다. 또한 염색제 자체에 총합 수분, 탄력 앰플 100병의 영양성분을 담아 염색 후에도 찰랑이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곧 GS 홈쇼핑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