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큐피드, ‘리뷰클럽 플러스’ 출시…사업자 SNS홍보채널 통합관리 가능 기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인 큐피드는 소상공인이 자사 홍보를 목적으로 운영하는 SNS에 콘텐츠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리뷰클럽 플러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뷰클럽 플러스’는 사진관, 부동산, 놀이방, 자동차 세일즈맨 등이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를 운영할 때, 각각의 SNS에 일일히 게시물을 올리지 않고, 한번의 포스팅으로 모든 SNS에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사업자 또는 마케터는 SNS관리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각각의 SNS에 적합한 콘텐츠 양식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어, 검색최적화(SEO)를 통한 홍보효과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큐피드는 현재 제휴 사업자를 대상으로 ‘리뷰클럽 플러스’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큐피드가 운영하는 기존 ‘리뷰클럽’은 실제 매장 이용 손님이 직접 후기과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매장 블로그를 관리하고, 검색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전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적 리뷰수 2만건을 달성하는 등 매장주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