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DC신라면세점, 세계적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와 이벤트 진행
-알렉산더 지라드 개인 전시회에 맞춰
-‘러브 디스 모먼트’ 이벤트 진행
-매장 곳곳에서 오리지널 아트 컬렉션 볼 수 있어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HDC신라면세점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정기 시즌오프 세일과 함께 세계적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와의 아트 협업 ‘러브 디스 모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알렉산더 지라드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은 내달 22일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그의 개인 전시회 ‘알렉산더 지라드, 디자이너의 세계전(展)’을 기념해 진행된다. 

[사진 제공=HDC신라면세점]

명품 브랜드들이 일제히 세일에 돌입하는 겨울 정기 세일 기간과 맞물려 할인과 함께 문화 감성을 충족시켜주는 대규모 연말연시 컬쳐 프로젝트가 될 예정이다.

알렉산더 지라드는 20세기 모더니즘 디자인을 대표하는 상업 디자이너로 ‘LOVE’를 모티프로 한 대표 작품으로 유명하다.

이번 겨울 정기 세일 콘셉트 ‘러브 디스 모먼트’ 역시 알렉산더 지라드의 대표 디자인을 활용했다.

방문 고객들은 매장 곳곳에서 알렉산더 지라드의 오리지널 아트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우든 돌(Wooden Doll)’이 겨울 시즌 데커레이션과 함께 특별 전시될 예정이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알렉산더 지라드의 작품이 그려진 에코백, 엽서 등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 등 특별한 선물과 함께 엽서를 전달한다.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알렉산더 지라드 전시회 초청권이 증정된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