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 구매 시, '아이패드' 증정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 구매 사은품으로 고급 태블릿 PC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갤럭시노트8'이나 '갤럭시S8' 구매한 고객이라면 '2017 뉴 아이패드'를 100% 받을 수 있다. 이는 최고 인기 기종과 사은품이 결합된 이벤트로, 모비톡은 여기에 통신사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이 적용된 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존 대비 저렴한 비용에 스마트폰과 사은품을 함께 가져갈 수 있을 전망이다.
'아이폰X' 사전예약 구매를 통한 '2017 뉴 아이패드' 수령 방법도 있다. 이는 '아이폰X' 출시 전날인 오는 23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해당 사은품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6 10.1', '기어S3', 'LG 울트라 PC'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해당 사전예약 참여 시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 획득의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배너, 혹은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