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루패럿, 산업현장용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군 출시
블루패럿 무선헤드셋 시리즈 국내 판매 시작

산업 현장에 특화된 무선 헤드셋 기술의 선두 주자 블루패럿의 블루투스 헤드셋이 국내 출시된다. GN Audio의 브랜드인 블루패럿(BlueParrott®)은 소음이 많고 열악한 환경을 위한 고성능 헤드셋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국내 출시될 블루패럿의 무선 헤드셋은 C400-XT, B450-XT 및 Reveal Pro다. GN Audio의 블루패럿 담당 이사 데이빗 자크는 "블루패럿 무선 헤드셋 시리즈는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전 세계 산업 현장, 트럭운전자 및 PTT 무전기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세 가지 제품을 한국 고객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C400-XT'는 다양한 산업 현장과 운전 환경에 맞도록 설계 되었으며, 96%의 소음 제거로 탁월한 음질과 다양한 착용 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IP54 등급의 방진 방수 및 저온 내성 평가를 받았다.

'B450-XT'는 핸즈프리 보이스컨트롤(VoiceControl™)과 같은 고급 기능을 통해 안전 운전에 기여하며, 한 번 충전으로 24시간의 통화 시간 및 20일의 대기 시간을 제공한다. 매끄러운 스타일의 'Reveal Pro'는 블루패럿 특유의 늘림이 가능한 마이크 붐으로, 90%의 주변 소음을 제거하며 작은 패키지로도 풍성하고 아름다운 음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루패럿 헤드셋은 운전자 혹은 건설, 군인, 경찰, 호텔, 레스토랑 등 무전기 푸쉬투토크(PTT) 사용자들과 창고 등 재고 관리 업무를 하는 관리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현재 미국 내 3백6십만명의 트럭 운전자들 중 60%가 블루패럿 헤드셋을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GN Audio 이근행 지사장은 "미국에서 시작돼 전 세계에서 탁월한 음질과 내구성으로 사랑 받는 블루패럿을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블루패럿 제품은 다양한 산업현장 근로자들에게 필요한 고 내구성 및 소음 감소, 방수 방진 기능을 갖춰 현장 근로자의 업무 능률과 작업 편리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도로에서 장시간을 보내는 트럭운전자 분들에게도 음성 제어 기능 등을 통해 더욱 편안한 핸즈프리 기능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패럿 제품은 지난 10~12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17 한국 트럭쇼에서 공개돼 호응을 얻었다. 11월 13일부터 론칭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중이며, 온라인 판매를 앞두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