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JBK아로니아, 나노공법 추출 아로니아 ‘불로매S’ 선보여
JBK아로니아(대표 정효택)는 나노공법으로 흡수율을 높인 아로니아 ‘불로매S’<사진> 13일 선보였다.

진액 형태로 만들어진 ‘불로매S’는 슈퍼푸드로 일컬어지는 아로니아를 가공해 만든 건강보조식품으로, 품질과 영양이 가장 우수한 폴란드산 아로니아로 만들어졌다.

아로니아는 섭씨 영하 40도에서도 견디는 식물로, 효능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미국 농무부의 테스트 결과 아로니아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산화로 인한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해주며, 퀴닉산 성분이 높아 요로건강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혈액순환과 염증 감소에도 효과가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이밖에 임상실험 결과 당뇨환자들의 혈당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불가리아 의과대학의 연구결과도 나와 있다고 회사 측은 주장했다.

JBK아로니아는 ‘불로매S’의 출시로 기존 ‘불로매D’, ‘불로매 환‘과 함께 아로니아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불로매S’는 아로니아의 가장 중요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400배로 농축했다. 나노 추출기술을 활용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막는 한편 흡수율을 높여 항암효과와 면역력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