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8에 아이패드, 아이폰8은 갤탭" OS 교차 사은품 '눈길'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한 대 가격으로 안드로이드, iOS 기기 두 대를 동시에 마련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각 운영체제(OS)는 기본 기능이 다름은 물론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차이도 있어 동시 보유하는 것이 활용도가 높다. 하지만 비용 역시 두 배로 늘어나는 탓에 학생 및 젊은 직장인들이 구비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모비톡'은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 다른 운영체제를 지닌 태블릿 PC 증정 이벤트를 개최, 고객들이 두 개 운영체제를 사용하며 원활한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모비톡에 따르면 금번 이벤트 대상 기종은 '갤럭시S8'과 '아이폰8'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갤럭시S8' 구매 고객은 iOS 태블릿 PC '2017 뉴 아이패드'를 받을 수 있으며, iOS 스마트폰 '아이폰7' 구매 시에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갤럭시탭A6 10.1'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연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X'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까지 진행할 경우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등 고가의 사은품도 수령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아이폰X'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