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쉐보레, 11월 파격 이벤트 개최…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매주 크루즈 1대
- 매주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품권 5명에게 제공
- 크루즈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겐 최대 250만원 할인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한국지엠(GM)의 쉐보레(Chevrolet)가 11월 한 달간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올 뉴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전국 300여 쉐보레 대리점을 찾는 잠재 고객을 겨냥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1월 한 달간 전시장 경품 이벤트와 강력한 구매 혜택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시장의 신뢰를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추첨 행사 외에도 방문 고객 모두에게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키로 했다.

이번 전시장 방문 경품 이벤트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이 달 차종별로 최대 450만원의 현금할인과 주력 제품을 포함한 7개 차종을 대상으로 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 2000명에게는 취ᆞ등록세와 1년 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은 최대 27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이날부터 올 뉴 크루즈 디젤에 대한 사전계약을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1.6 리터 프리미엄 고성능 친환경 디젤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올 뉴 크루즈 디젤 모델은 32.6㎏.m의 동급 최대 토크를 기반으로 역동적이고 강력한 퍼포먼스 선보인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