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지애 아나운서도 시작한 ‘위캔다이어트’, 굶지 않고 살 뺀다?
일양약품 70주년 기념 출시 '위 캔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위해 무작정 굶기를 시도하는 여성들이 많다. 적당한 단식은 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장기간 단식을 지속한다면 분명 몸에 이상신호가 나타난다. 뿐만 아니라 식사를 거르면 신체는 에너지를 쌓아두려는 체질로 바뀌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더 어려워진다.

결국 다이어트는 정석대로 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올바른 길이다. 평소 산책과 간단한 스트레칭 등 일상 속에서 움직이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 과식과 폭식을 삼가고 적당한 양의 음식을 적당히 나눠먹는 것이 이상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계속되는 다이어트가 힘겹게 느껴진다면 다이어트 보조제 혹은 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최근 이지애 아나운서가 시작했다고 알려진 '위 캔 다이어트'가 주목 받고 있다. 음식 섭취를 무조건적으로 참으면 스트레스로 인해 오히려 더 자극적인 음식을 찾게 되거나 폭식을 할 수도 있다. 위 캔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양약품이 7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위 캔 다이어트'는 원료에 대한 안정성과 기능성을 꼼꼼하게 따져 만든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HCA)을 주원료로 한다.

위 캔 다이어트에 들어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은 지방산을 합성해주는 효소의 작용을 방해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시 변비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마테추출분말, 키도산, 녹차추출물 카테킨, 깔라만시, 히비스커스추출문말, 와일드망고, 김치유산균, 흰강낭콩 등의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위 캔 다이어트의 모델로 활동중인 이지애 아나운서는 "위 캔 다이어트는 단순히 단식이나 식사대용을 위한 제품이 아닌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며 "매번 반복되는 다이어트로 지쳐있다면 위 캔 다이어트와 함께 변화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고 말했다.

한편, 일양약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위 캔 다이어트에 대한 당일 상담 신청 고객 300명에 한하여 세명대학교에서 임상 완료하여 2017년도에만 500만장 이상 판매한 매직패치 '복부 비만 에디션 위캔스키니 패치'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