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제 도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코리아헤럴드 겨울방학 국내캠프



제 13회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 & 제 10회 청소년 외교아카데미, '국제 도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에서 개최

미래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영자신문코리아헤럴드와 대중문화경제지 헤럴드경제를 발행하는 ㈜헤럴드는 겨울방학캠프인 ‘제 13회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과 ‘제 10회 청소년 외교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경제/경영, 리더십, 외교, 국제기구, NGO 섹션으로 구분되는 강연은 주한 외국대사관, 글로벌기업 CEO, UN 등 국제기구 관계자, 법률전문가, 저명교수, 정부관계자 등 국내외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은 저명인사들과의 만남을 통해 차세대 리더가 글로벌시대에 가져야 할 자질과 소양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기구, 주한외국대사, 전직 외교관의 강연을 들으며 외교관이라는 꿈에도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글로벌 차세대 리더의 꿈,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키우자!

코리아헤럴드가 준비한 국내영어캠프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과 청소년 외교아카데미는 명품 교육도시로 비상하고 있는 국제도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강의실과 기숙사에서 진행된다.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는 송도 국제화 도시에 걸맞게 2010년에 완공된 신설 캠퍼스로 국제적 수준의 건축물뿐만 아니라 최신식의 현대적인 공간을 갖춘 곳으로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음은 물론 비상 및 재난 상황 발생 시의 방호계획까지 철저하게 갖추고 있어 헤럴드가 추구하는 ‘안전한 캠프 만들기’의 원칙을 고수하는 데 적합한 장소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캠프 기간 중 재난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경보울림이 자동으로 작동된다. 상황인지자가 재빨리 재난을 감지하고 방재실에 신고 및 접수를 하면 비상재난 상황실이 소집하게 되는데, 비상재난상황실(☎5119)의 재난안전시스템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재난 발생 시 신속히 재난상황을 소집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코리아헤럴드 주최측은 캠프 입소 첫째 날 모든 학생들이 비상 시 대처요령 교육을 필수적으로 받도록 하고 있으며, 국제캠퍼스 인근에 위치한 병원(인천사랑병원, 길병원, 인천적십자병원, 송도내과의원, 코아이비인후과, 송도정형외과의원 등)과 약국(송도신세계약국, 센타약국, 아이누리약국, 신도시약국 등)들과 비상연락시스템을 갖추는 등 안전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이곳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의 시원한 강의실에 앉아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을 듣고 토론하며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참가 학생들에겐 프로그램 수료증을 포함하여, 성적 우수자에겐 주한외국대사상, 코리아헤럴드 대표이사상, 편집국장상, 후원기관별 기관장상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UN협회세계연맹 후원으로 안전행정부에서 봉사시간 3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는 특전이 있어, 그 어떤 현장학습보다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외에도 코리아헤럴드는 미국 동부, 미국 서부, 뉴질랜드, 필리핀, 아이비리그탐방, 사이판 등 다양한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해외캠프 및 국내캠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