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밤새우겠네, 그만해라”… 최희서 수상소감 도중 스태프 막말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대종상영화제 신인배우상을 받은 배우 최희서의 수상소감 도중 제작진 목소리가 전파를 타는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25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제54회 대종상 영화제가 열렸다.

이날 배우 최희서는 영화 ‘박열’에서 후미코 역으로신인여우상을 받았다. 그는 무대에 올라 떨리는 목소리로 수상소감을 시작했다. 

[사진=TV조선 영상 캡처]

하지만 무대를 채운 건 최희서의 목소리만이 아니었다. 제작진의 목소리가 고스란히 방송에 나간 것.

최희서가 무대에 오를 때부터 시작된 방송사고는 수상 소감 내내 계속됐다. 제작진으로 추정되는 그는“그만 합시다 좀“, “아 진짜 돌겠다”, “얘 누구냐” 등 짜증 섞인 말을 수 없이 뱉어냈다.

객석의 이준익 감독을 담는 과정에서도 “객석에 이준익 감독 있어요. 뒤에 빡빡이. 이 양반 아닌가?”라는 민망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 같은 상황에 누리꾼은 “대종상도 엉망, 영상도 엉망, 인성도 엉망”, “사과하고 스태프 자르지는 못할망정 영상 삭제하고 나몰라라”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방송시간에 민감한 제작진들이 할 수 있는 이야기라며, 다만 이것이 방송을 통해 그대로 전달 된 것이 문제가 아니냐는 지적도 있다.

이와 관련 아직까지 TV조선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이날 대종상영화제에서 최희서는 신인 배우상에 이어 여우주연상까지 차지하는 쾌거를 누렸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