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8년 겨울, 똑똑한 학부모들이 선택한 최상의 캠프, 코리아헤럴드 “청소년 외교아카데미&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

[헤럴드 경제]1954년 창립 이후, 한국과 세계를 연결하는 대한민국 1등 영자신문사 코리아헤럴드가 2018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방학 중 국내 영어캠프를 개최한다. 2018년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는 코리아헤럴드 국내캠프의 프로그램은 자녀 진로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참가시켰을 만큼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비전과 진로 선택을 위한 방향을 제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입 소문이 나있다. 지난 여름 참가자 중 30%이상이 지인의 소개를 통해 참가한 학생들이었다는 것은 이를 뒷받침해주는 증거라고 할 수 있다.

코리아헤럴드에서 자녀들의 겨울방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준비한 영어캠프 프로그램들을 소개한다.






1. 제 10회 청소년 외교아카데미
이번 겨울에 10회차를 맞게 되는 코리아헤럴드 청소년 외교아카데미는 외교관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외교관의 업무, 외교관의 일상, 외교관이 되기 위해 앞으로 준비해야 할 것들을 실제 외교관의 초청강연을 통해 듣게 된다. 그 동안 외교관의 꿈을 키워오면서 궁금했던 궁금증들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해결하고, 캠프 중 제공되는 강연의 핵심 내용이 실려 있는 강의 자료는 강연 중 놓치고 싶지 않은 내용을 메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차세대 외교관이 될 학생들에게 포트폴리오 또는 소중한 교육자료로 남겨질 수 있다.

2. 제 13회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
글로벌 리더십을 길러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학생들이 국제기구 관계자, 법률/정치 관계자, 기업CEO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본인의 적성을 찾고, 진로를 탐색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학생들과 함께하는 인솔교사의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은 그 동안 자신이 찾고자 했던 비전 및 공부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도 들을 수 있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진로탐색의 해결방법을 찾게 된다.

교육의 도시 인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글로벌 캠퍼스에서 펼쳐질 이번 코리아헤럴드 국내캠프를 통해 우리 학생들의 꿈을 향한 날갯짓을 기대해본다. 

또한 코리아헤럴드는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아이비나사, 사이판 등 4개 국가에서 총 6개의 다양한 해외캠프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참가자에 한해 최대 50만원의 할인혜택이 적용되고 있다.

이 밖에 코리아헤럴드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헤럴드 캠프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