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YBM B&C,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 인기 캐릭터 비모(BMO) 여행용 캐리어 나와

YBM B&C가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이하 어드벤처 타임)’의 인기 캐릭터 비모(BMO)를 활용해 여행용 캐리어(24인치)를 제작했다.

‘어드벤처 타임’은 영웅이 되고 싶은 소년 ‘핀(Finn)’과 몸을 자유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개 ‘제이크(Jake)’가 ‘우 랜드(Land of Ooo)’에서 겪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국내에서는 카툰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송되어 어린이 뿐만 아니라 청소년과 성인들까지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여행용 캐리어로 나온 비모(BMO) 캐릭터는 ‘어드벤처타임’에 등장하는 알람 시계이자 비디오 게임기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 중에서는 인기가 가장 높다.

비모 여행용 캐리어 출시를 맞아 가격 인하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25일까지 카툰네트워크 온라인 쇼핑몰과 텐바이텐(10x10)에서 비모 여행용 캐리어를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되어 있다.

YBM B&C 측에서는 "국내.외 여행객 수가 크게 늘면서 캐리어가 여행 패션의 필수품으로까지 여겨지는 트렌드에 따라, 귀여운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비모 캐릭터를 활용해 여행용 캐리어를 만들어 내놓게 됐다”며, “비모 여행 캐리어로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모 캐릭터는 이번에 선보이는 여행용 캐리어 외에도, 크라운제과의 과자 세트인 ‘비모 BMO의 과자세상’에 쓰였고, 올해 연말에는 2018 비모 BMO 다이어리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카툰네트워크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