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육·교통·쇼핑이 한걸음 ‘면목 라온 프라이빗’ 인기몰이!
교통·쇼핑·교육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한 곳에’…전 연령층에 ‘인기만점’

최근 분양시장에서 ‘원스톱 인프라’를 갖춘 아파트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면목 라온 프라이빗’이 지난 20일 분양에 나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은 홈플러스, 면목시장, 삼육서울병원 등 각종 생활시설과의 거리가 가까운 편의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단지 바로 앞에 흐르는 중랑천과 도보 2분 거리에 자리한 늘푸른근린공원도 입주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밖에  중랑초, 중목초, 중화중, 동대부중․고, 대원외고 등 다양한 학군으로 자녀들의 학습분위기 조성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밖에 늘푸른공원역(예정)이 가까운 초역세권 입지에 중랑구 면목동과 구리시를 잇는 용마터널과 지난 6월 개통한 구리포천민자고속도로 등 훌륭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면목선 경전철’ 등의 교통개발로 가치는 교통편의성을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은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171-7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0층 전용 50㎡․59㎡․68㎡․84㎡․95㎡ 총 453가구 규모로 이 가운데 24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은 주변 상봉재정비 촉진지구, 면목패션 특정개발진흥지구 등의 대형개발계획으로 기대가 높다. 상봉재정비촉진지구는 서울시가 추진 중인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중심도시로 상봉동, 망우동 일대에 대규모의 아파트와 생활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면목패션 특정개발진흥지구는 국비, 시비, 민간투자 등 총 1,100억원을 투입해 특화거리를 조성하고, 패션(봉제)과 관련된 다양한 센터들을 건립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일반적으로 개발진흥지구로 지정된 곳은 국가의 지원으로 여러 기반시설들의 구축돼 지가 상승을 동반한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은 중랑천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독보적인 조망권(일부세대)을 지니고 있다. 단지는 이러한 전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개방형 구조를 갖췄다. 이는 중랑천의 자연경관을 내려다 볼 수 있게 하고, 채광 및 통풍효과를 극대화해 입주민들의 높은 주거만족도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중랑천 전망은 주변 아파트들이 갖추지 못한 경쟁력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여기에 주부들을 배려한 동선 구조로 주방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풍부한 수납공간은 입주민들의 실용적인 공간활용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의 견본주택은 서울 중랑구 면목동 171-2에 위치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