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울본부, 울주군 어르신 850여명 초청 ‘孝잔치’
노인의 날 기념 맞아 울주군 남부권 5개읍면 어르신 초청...지역병원 동참, 통합검진, 안과검진, 치매검사 실시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노인의 날을 맞아 새울본부가 울주군내 어르신을 모시고 ‘孝 잔치’를 벌였다.

한국수력원자력㈜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김형섭)는 18일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울주군 남부권 5개읍면(서생, 온양, 온산, 청량, 웅촌)지역 어르신 850여명을 초청해 ‘孝 잔치’ 행사를 열었다.

[사진설명=18일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김형섭)가 울주군 온양읍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850여명을 초청해 노인의 날 맞이 ‘孝 찬치’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孝 잔치’는 새울원자력본부가 후원하고 울주군시설관리공단 남부노인복지관이 진행했다. 행사에 동참한 울산제일병원, 울산밝은눈안과, 남부통합보건소 등은 어르신들에게 통합검진, 안과검진, 치매검사 등 의료봉사를 실시했다.

사전행사에는 어르신들이 복지관에서 배우고 익힌 사물놀이와 라인댄스 등을 발표해 큰 박수를 받았고, 기념식에서는 신장열 울주군수를 비롯한 사회각계 인사들이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이어진 공연에서는 새울본부 봉사대의 섹스폰 연주와 기타연주에 맞춰 어르신들이 춤을 추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새울원자력본부 하재곤 대외협력처장 등 새울봉사대 20여명과 온양여성단체회원, 울산시각장애인복지관 회원들은 행사가 열리는 동안 주차관리, 행사장 정리, 의료검진안내, 점심 배식, 손마사지, 전신안마 등 어르신들의 편의를 도왔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