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2, 슬림한 여성전용 경량 패딩 내놨다
-가볍고 보온성 뛰어나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와 슬림한 라인 설계로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다 잡은 여성용 경량 패딩 2종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K2 여성용 경량 패딩 2종은 활동성이 좋은 짧은 기장의 경량 패딩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렌드로 이어질 긴기장의 경량 패딩 두가지로 구성됐다. 신축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무게는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해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량 패딩 어벤츄린 [제공=K2]
경량 패딩코어 라이트 긴기장 슬림 다운 [제공=K2]

‘어벤츄린(AVENTURINE)’ 경량 패딩은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후드 일체형의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 설계와 중앙선을 기준으로 한 사선 퀼팅 디자인으로 더욱 슬림한 느낌을 선사하며 지퍼, 후드 부분에 배색 컬러의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멋을 더했다. 함께 출시된 ‘애거트(AGATE)’ 재킷과 레이어드해 입으면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다.

‘코어 라이트 긴기장 슬림 다운’은 스트레치 경량 소재를 적용해 부피감은 줄이고 착용감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프트 터치 소재와 구스 다운 100%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여 매치하기 쉽고, 일상생활뿐 아니라 여행, 출장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입기 좋다. 허리 부분 퀄팅 간격을 줄여 슬림한 라인을 연출해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김형신 K2 마케팅팀 팀장은 “며칠 사이 갑자기 떨어진 기온 탓에 간절기 아우터로 경량 패딩을 찾는 사람이 늘었다”며 “K2 경량 패딩은 짧은 기장과 긴 기장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선보인 만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