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N고도,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 위한 메가쇼 참여 무상 지원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가 품질이 우수하지만 아직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 지원에 앞장선다.

NHN고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통박람회 ‘mega show’(이하 메가쇼) 참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메가쇼’는 국내 최대의 유통 박람회로 매년 약 10만 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약 100여개의 유통 기업들이 참석한다. 다양한 분야의 MD들이 직접 참여해 제품을 소싱하는 박람회로 명성이 높다.

이에 NHN고도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쇼핑몰 솔루션 기업 중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이 ‘메가쇼’에 참여할 수 기회는 물론 부스 및 부대시설 사용료 전액을 지원한다.

의류, 식품, 뷰티, 트레블, 라이프스타일 등 NHN고도의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해 쇼핑몰 운영하고 있는 창업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NHN고도는 최대 10개 내외의 온라인 쇼핑몰을 선별해 ‘메가쇼’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메가쇼 프로젝트에 대해 사업기획실의 이재욱 이사는 “메가쇼는 10만 여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사 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매가 가능하고 또한 시장성을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NHN고도는 앞으로도 온라인 창업자들의 성장 및 창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쇼2017 시즌2’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NHN고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