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노트8, V30 사은품 삼성노트북5 증정! 특별 이벤트 '눈길'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신 스마트폰과 인기 노트북을 동시에 마련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모비톡'에서 '갤럭시노트8'이나 'V30' 구매 시 '삼성노트북5'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한 대 가격으로 인기 노트북까지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알려지며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으며, 특히 이벤트 기종이 출시된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과 'V30'이라는 점에서 그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금일(11일) 오후 2시 기준 사은품으로 주어지는 '삼성노트북5'의 수량은 200대 가량 남아 있는 상황이다. 이벤트는 해당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종료되기 때문에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이라면 신청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갤럭시S7 엣지', '아이폰6S', 'G6'를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기종들은 중고 기기 가격만 해도 30~40만 원대를 기록 중인 인기 스마트폰으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 적용 시 해당 기종들의 새 기기를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평점(4.8)을 기록 중이다. 각종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온라인상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200만 원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을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역시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