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빠르게 변화는 웨딩트렌드, 웨딩박람회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오는 10월 14~15일 제4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처음이자 마지막인 결혼식을 어떻게 치러야할지 많은 고민을 하기 마련이다. 최근 트렌드를 찾아보고 검색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하거나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노력을 한다 해도 원하는 정보를 얻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웨딩 전문가들은 "웨딩트렌드는 매년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트렌드를 쫓는게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며 "보다 빠르게 달라진 웨딩 트렌드를 확인하고 싶다면 웨딩박람회 등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한다.

실제로 웨딩박람회를 활용한다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웨딩상품 및 패키지를 한 눈에 살펴보면서 자신의 예산과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패키지를 설정해 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부담 없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오는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되는 제4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주목해 보자. 2017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은 웨딩앤이 주최하는 박람회인 만큼 이미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가해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한 바 있다.

웨딩앤은 이번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모든 예비 부부들에게 마스크시트,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앤&동부생명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방문자 중 선착순으로는 레꼴뜨 카페듀오, 수아비드 바디2종, 핸드블렌더 세트, 더헌트맨 기프트 세트, 기펠 인덕션, 후라이팬 3종 중 하나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에게는 테디베어와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 동부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약자 중 선착순으로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다리미, 리빙세트 13P 중 하나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드레스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한 현장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알뜰하게 혼수를 장만할 수 있도록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파워세일, 예물 및 커플링 최대 25% 파워세일, 한복 최대 40% 파워세일 등도 준비 되어 있고 신혼가전 역시 세일 이벤트가로 마련됐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로 박람회 참석이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