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헝그리앱' 길드 모집 서비스 시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의 대표 유저 커뮤니티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헝그리앱'이 자신이 원하는 길드를 빠르게 찾거나 직접 홍보할 수 있는 '길드 모집' 서비스를 시작해 눈길을 끈다.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길드 모집' 서비스를 통해 유저는 자신에게 맞는 길드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방법은 직접 길드 이름을 검색하거나 서버(한국, 북미, 일본), 분위기(누구나, 느긋하게, 고만고만, 빡세게) 등의 원하는 타입을 체크하면 가입하고 싶은 길드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자신의 길드를 등록해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도 있다. 길드를 등록하고 싶은 유저는 검색 필터에 있는 '등록 신청' 버튼을 누른 후 길드 명, 길드 마스터, 한줄 소개, 서버, 랭크 등 상세한 길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길드 승인이 이루어지며, 길드 전광판 노출 홍보는 랜덤하게 진행된다.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는 원작 소설 및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한 모바일 액션 RPG로. 원작 주요 캐릭터들을 2D 감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8일 5성급 진화 가능 방어구와 한정 칭호 '결속의 수인왕 NO.1 길드'를 얻을 수 있는 길드 대항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