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8·아이폰7' 구매 시 태블릿 PC 지급 … "'G6' 사은품은 PS4"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평점(4.8)을 기록 중인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 초호화 전자기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갤럭시S8' 구매 고객에게는 '2017 뉴 아이패드'를, '아이폰7'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탭4 10.1'를 제공한다. 이는 구매 기종과 다른 운영체제의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스마트폰 한 대 가격에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두 대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알려지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G6' 구매 시에는 고가의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으로, 이 역시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인기 스마트폰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럭시S7 엣지'와 'V20'이 할인 대상이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 적용 시 해당 기종들을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이다. 각종 '혜자'스러운 이벤트 진행으로 온라인상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200만 원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을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역시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