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7 대한민국 젊은이 선호 신뢰브랜드 대상-시원스쿨LAB] 10년 기출문제 빅데이터 분석…토익인강 새 장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국내 토익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출범 7개월 만에 매출 313%, 신규방문자 16만 명으로 경이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대학 입학과 졸업, 취업 등을 위해 필요한 토익,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검증해 주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유학과 이민에 필요한 아이엘츠까지 시험영어와 관련한 전 영역의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기존 시험영어 시장이 이미 레드오션으로 신규 브랜드 진입이 어려운 실정이었지만 제대로 된 교재와 강의 콘텐츠만 있다면 승산이 있다고 판단, 올해 1월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을 표방한 ‘시원스쿨LAB(랩)’을 출시했다.

시원스쿨랩이 기존 토익 인강 및 교재들과 차별화 되는 점은 빅데이터에 기반을 둔 과학적인 학습 콘텐츠를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100만부 이상 팔린 토익 학습서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990점 78회 만점 수석 연구원, 미국 명문대학원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시험영어 전문 연구원들이 지난 10년간 토익 시험에 출제된 기출 문제들을 분석해, 적은 학습 분량으로도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빅데이터 기반의 토익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학습 교재 및 인강 등 콘텐츠 개발에 투자한 연구 시간만 총 179,233시간에 달한다. 특히 시원스쿨영어연구소 연구원들은 매월 직접 토익 시험에 응시해 시험 유형과 출제방식 등을 정밀 분석하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브랜드 론칭 이후 경이로운 성장세를 기록해 나가고 있다. 기존 시원스쿨 토익을 리뉴얼한 시원스쿨랩 브랜드 출시 후, 매출이 358% 증가했고, 신규방문자 수는 전년 대비 467% 성장, 회원가입자 수는 무려 380% 증가를 기록했다. 이미 강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는 레드오션에서 후발 주자인 시원스쿨랩이 성공적으로 토익 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던 것은 전문성이 강조된 콘텐츠 덕분이었다.

시원스쿨랩은 토익에 이어 토익스피킹, 오픽과 아이엘츠 학습 콘텐츠에서도 전문성이 돋보인다. 실력이 검증된 우수 강사진이 시원스쿨랩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이다. 국내 오픽 시험 최초 도입자로 대한민국 오픽 1타 강사인 강지완, 토익 스피킹 대표 명강사인 조앤박, Y어학원 토익 입문 마감 1위 강사인 Kelly, 토익 인강 명강사인 LC 이승혜, RC 이용재, 그리고 토익 80회 만점강사인 정상, 토익 Part 7 명강사인 곽지영 강사 등이 그 주인공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